제 구독 서비스가 이상해요 😤

구독에 대한 질문, 문제, 팁 및 정보

Toby Mather avatar
Written by Toby Mather
Updated over a week ago

이미 서비스를 구독하고 있는데 앱에서 접근이 안 되거나 Lingumi에 가입하라는 메시지가 떠요.

때때로 이미 구독 서비스를 구매했거나 체험판을 사용하고 있는데 Lingumi에 가입하라는 메시지가 뜨거나 접근이 차단됩니다. 이에 대한 원인은 두 가지가 있습니다:

1. 한 계정으로 구독 결제 후 다른 계정으로 로그인했을 경우

2. 앱에 문제가 있어 확인을 해야 하는 경우

먼저 (1)을 확인하고 확실하지 않다면 (2)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도와드리겠습니다.

내가 어떤 계정으로 구독했는지 확인하는 방법:

이 문제에는 다양한 원인이 있습니다. 때로는 웹사이트에서 구독 서비스를 구매했지만 같은 계정으로 로그인하는 대신 앱에서 새로운 계정을 만들기 때문입니다. 등록 중에 오타로 인해 중복 계정이 생성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아래 단계를 따라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1. 앱에서 '설정' -> '내 계정'으로 이동합니다. '이메일' 칸에 적힌 이메일 주소를 확인하세요.

2. 이 이메일 주소의 받은 편지함에 Lingumi에서 보낸 'Lingumi에 오신 걸 환영해요'와 같은 제목의 이메일이 있는지 확인해보세요.

3. 구독 멤버가 된 것을 환영한다는 메시지가 담긴 이메일이 없다면 해당 이메일 계정으로 구독 서비스 신청이 안 됐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4. 구독 멤버 환영 이메일이 있지만 다른 메일함에 있다면 실수로 다른 계정으로 로그인했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위의 모든 사항을 확인했는데 제 계정에 문제가 있는 것 같아요:

때로는 시스템 상의 문제로 저희가 수동으로 변경을 해야 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와 같은 도움이 필요하다면 [email protected]으로 메일 제목 '계정 문제'와 함께 아래 내용을 포함한 이메일을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이메일 문의 내용:

— 계정 이메일 주소

— 가입한 날짜 및 가입 경로 (웹사이트 또는 앱)

— 문제가 무엇인지 / 앱에 보여지는 알림창 스크린샷 등

Did this answer your ques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