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l Collections
자주 하는 질문과 사용 팁
링구미 시작하기
링구미를 시작하기에 가장 좋은 나이는?👶
링구미를 시작하기에 가장 좋은 나이는?👶

자녀가 링구미를 시작하려면 몇 살이어야 하는지 알아보십시오

Aurora WU avatar
Written by Aurora WU
Updated over a week ago

Lingumi 제품은 세계 최고의 언어 학습자인 만 8세 미만 어린이를 위해 영어 학습을 재미있고 자연스럽고 즐겁게 만들도록 설계되었습니다.

그러나 실제로 시작하기에 가장 좋은 나이는 몇 살입니까?

정답은 없습니다. 모든 아이는 다릅니다. 전 세계의 우리 사용자들은 20개월부터 링구미를 시작하고 일부는 만 6세부터 시작합니다.

그러나 모든 어린이에게 해당하는 한 가지 사실은 어떤 연령에서도 언어를 혼동하지 않는 다는 것입니다. '언어 혼동' 이론은 30년 전에 유행했지만 현대 연구원(및 부모!)은 그 이론에 진정한 진실이 없음을 증명했습니다.

만 2세

가장 빠른 시작 연령으로 2세를 권장합니다. 자녀의 운동 능력과 언어 능력이 시작하기에 적절한 시점에 있습니다. 이 시점에서 제2외국어를 배우는 것은 자녀가 혼란스러워 하지 않을 것입니다. (혼란스러워 한다면, 그것이 자녀의 전반적인 언어 발달에 도움이 될 것입니다!) 만 2세가 언어의 구조와 소리를 흡수하는 가장 좋은 시점이므로 억양 발달이 매우 빠릅니다. 언어 발달에 있어 '마법의 창'의 시작이지요.

그러나 2세부터 시작한다는 것은 부모로서 당신이 그 재미에 참여해야 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우리는 모든 연령대에 이것을 권장하지만 각 활동에서 다음에 할 일을 가리키고 자녀와 채팅하고 질문에 답하는 데 도움을 주어 자녀를 도와야 합니다.

만 3-4세

이 시기에 링구미로 시작하는 것이 수월합니다. 자녀는 언어 발달의 '마법의 창'에 있으며 운동 능력이 상당히 발달되어 있습니다. 몇 개월 동안 Lingumi를 사용한 후에 빠르게 배우고, 많은 재미를 느끼며, 자연스러운 사운드 억양을 갖기를 기대하세요.

그러나 여기에서 가장 즐겁고 효과적인 경험을 제공하려면 자녀와 함께 참여하고 놀고 배우는 것이 중요합니다. 자녀와 함께 앉아 주당 2-3회 수업을 하세요. 수업당 15분이면 충분하므로 시간을 너무 많이 잡아먹지 마세요.

만 5-8세

만 5~8세 아이들은 아직 '마법의 창'에 있지만 배우는 방식은 조금 다릅니다. 이때쯤이면 '제2외국어'나 '영어'라는 개념은 그들이 이해하는 것이고, 조금 더 도전해야 할 필요가 있을 것입니다. Lingumi 에서 배운 사물을 만나면 '이것이 영어로 무엇인지 모르겠니?'와 같은 질문을 해보세요.

Did this answer your question?